영상 올인원 패키지! 곰이지패스 구독하면 혜택이!?

2024-02-13

 

 

여러분 안녕하세요. 곰랩입니다!

 

 

 

곰이지패스 출시가 이제 1달이 다 되어가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활용해주고 계신데, 모두 긍정적인 반응이여서 기획에 참여했던 저로서도 너무 뿌듯하네요!

 

그리고 곰이지패스를 출시하면서 진행했던 이벤트도 잘 진행되고 있고, 곧 끝나게 됩니다.

 

생각했던 것보다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셔서 너무 놀랐어요 :D 다시 한번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셨지만, 더 많은 분들이 저희 곰이지패스를 알아가시라고 새롭게 준비한 두번째 이벤트!

 

바로 2024 곰이지패스 웰커밍 2차 이벤트 입니다!

 

곰이지패스를 사용하고 리워드 경품을 받아가면 됩니다! 그럼 1차 이벤트와 달라진 점은 무엇인지 알아볼까요?

 

 

 

 

이번에 진행하는 곰이지패스 리워드 이벤트는 기존 1차 이벤트에 진행했던 연계 이벤트로 미션의 단계를 나눠 단계별로 클리어 시 더 큰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미션 1의 경우, 곰랩에 회원가입을 했을 시 네이버페이 상품권 1천원을 500명에게 지급해드리고,

 

미션 2인 곰이지패스를 구독까지 하셨다면 1천원 네이버페이 상품권 +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같이 얻을 수 있습니다.

 

다만 두 리워드의 인원수가 차이가 있기 떄문에 해당 부분을 유의해주시길 바랍니다.

 

 

 

 

 

 

 

 

 

미션 3은 곰랩의 SNS 채널 및 유튜브 채널을 팔로잉 혹은 구독한 후, 곰이지패스 관련 응원 댓글을 남겨주시는 분들에게 1만원 배달의 민족 쿠폰을 드리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가장 실용적인 선물이 아닐까 싶은데요. :D 150명 한정이니 고민 말고 참여하는 분들에게 기회가 있을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미션 4의 경우는 개인 SNS 채널에 곰이지패스를 홍보하는 영상을 올려주시면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을 드리고 있습니다.

 

업로드 시 유의할 점은 필수 해시태그가 있다는 점인데요,

 

필수 해시태그는 #곰이지패스 #곰믹스 #영상편집 #영상편집프로그램 #공모전 입니다.

 

미션이 진행될수록 당첨되는 인원 수가 줄어드니 한번에 연계형으로 참여하셔서 모두 다 받아가시길 바랍니다!

 

 

여기서 주의하실 점!

 

참여하시고 꼭! 응모하기 버튼을 눌러서 입력을 해주셔야 이벤트 참여가 완료되니 다 참여하신 뒤 응모하기를 잊지 말아주세요!

 

더불어 미션을 참여하셨더라도 계정이 비공개 처리가 되어 버리면 저희 측에서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없으니, 계정 상태가 공개 상태인지 꼭 체크해주시길 바랍니다.

 

보다 더 자세한 사항은 하단 곰이지패스 이벤트 링크를 통해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 곰이지패스 2차 리워드 이벤트 ]

 

이벤트 기간 : 02월 1일 ~ 02월 29일

 

당첨자 발표 : 03월 14일 (* 곰랩 공지사항 확인)

 

💖곰이지패스 2월 리워드 이벤트💖  

 

📌이벤트 참여 후 필수 작성📌

 

 

 

 

 

곰이지패스는 1,900원으로 영상편집(곰믹스 2024), 영상재생(곰플레이어+ 2024), 녹음 기능(곰녹음기), 캡쳐 및 녹화기능(곰캠 2024) 등 영상에 필요한 것들을

 

하나의 올인원 패스로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입니다.

 

영상 관련 업종에 있으신 분들이나 영상 편집을 시작하시려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패스이니, 이벤트 뿐만 아니라 각 제품의 편리함도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많은 분들이 저희 곰이지패스를 알아주시고 사용해주시길 바라며, 곰랩은 다음에 더 좋은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곰믹스 상세 페이지  곰믹스 유튜브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