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플레이어 추천! 동영상 재생할 때는 곰플레이어+ 2024로!

2024-01-30

 

 

안녕하세요. 곰랩입니다.

 

여러분들은 동영상 재생할 때 어떤 플레이어를 사용하고 계시나요?

 

오늘은 여러분들의 영상 재생을 책임질 저희 곰랩의 대표 영상 재생 플레이어인 곰플레이어+ 2024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곰플레이어+ 2024는 이전부터 많이 애용해주셨던 곰플레이어의 업그레이드 버전입니다.

 

저희 영상 플레이어는 영상을 재생하면서 활용할 수 있는 편리한 기능들이 다양하게 있는데요,

 

영상을 시청하다가 이미지로 저장하고 싶은 부분이 생기면 활용할 수 있는 캡처 기능, 다국어 영상을 볼 때 활용하면 좋은 음독 서비스까지 있습니다!

 

곰랩 자체적으로 자막 자료를 22만개나 보유하고 있어, 해외 영화를 보고 싶을 때 자막이 없어도 곰플레이어+ 2024에서 찾아서 볼 수 있습니다.

 

 

 

그럼 더욱 업그레이드된 곰플레이어+ 2024, 함께 알아보러 가실까요?

 

 

 

 

 

곰플레이어+ 2024의 화면 구성입니다.

 

 

재생 /정지 / 화면 확대 등의 주요 버튼들은 기존과 동일하게 유지하되,

 

우측 하단에 음독 서비스 / 360도 VR 영상 재생 / 자막도우미 / 현재 화면 저장 등의 시청자 편의 기능들이 생겨

 

영상 플레이어로 손색이 없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곰플레이어+ 2024의 장점은 URL 주소만으로 동영상 재생이 가능하다는 점인데요.

 

메인 화면에서 우클릭 후, [열기] 탭을 확인해보면 주소 열기라는 항목이 있습니다.

 

해당 항목은 유튜브나 동영상 URL을 입력하면 곰플레이어+ 2024에서 재생할 수 있습니다.

 

만약 내가 보고 싶은 영상이 플랫폼에 업로드는 되어 있는데 영상 파일을 개인적으로 보유하고 있지 않을 때 유용하게 활용해 볼 수 있겠죠?

 

 

  

 

이렇게 영상을 재생하고 있을 때, 영어나 일본어로도 자막을 봐야한다면 음독 서비스를 활용하시면 됩니다.

 

음독 서비스는 알파벳(영어)/카타카나(일본어) 중에서 선택하여 지금 나오고 있는 한글 자막에서 해당 언어까지 추가적으로 보여주는 서비스입니다.

 

영상을 재생하고, 자막을 검색한 뒤에 알맞은 것을 골라 선택해주면 바로 아래와 같이 뜨게 됩니다.

 

다양한 자료를 보면서 영어나 일본어 공부를 해야 한다면 음독 서비스를 활용하는 것도 좋겠네요!

 

 

 

 

 

그리고 위와 같이 영상 재생 중에 내가 원하는 화면을 캡처하고 싶다면 우측 하단의 카메라 버튼을 클릭해보세요.

 

현재 화면 저장 버튼으로 내가 원하는 화면 어떤 것이든 캡처할 수 있습니다.

 

현재 화면 저장은 별도의 영역 지정 없이 전체 화면을 캡처하는 기능이며,

 

부분 화면 저장은 현재 노출중인 화면에서 캡처하고 싶은 영역을 지정하는 기능이랍니다.

 

더불어 영상의 한 클립을 저장할 수 있는 부분 화면 녹화 기능까지 있으니, 영상의 포인트 부분을 추출해내서 썸네일 등에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겠죠?

 

 

 

 

 

이외에도 곰플레이어+ 2024는 광고 없이 영상을 무제한 재생 할 수 있다는 것,

 

4K 고해상도 지원은 물론 다운로드 중이거나 손상된 영상이더라도 무엇이든 재생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한가지 미디어 플레이어 에 정착하지 못하고 계신 분들께 추천해 드리고 싶은 프로그램입니다.

 

 

 

저희 곰랩은 곰플레이어+ 2024 뿐만 아니라, 영상 편집 프로그램 곰믹스 2024, 캡처 및 녹화에 용이한 곰캠 2024 등 유용한 프로그램을 제공해드리고 있으며,

 

이 모든 프로그램을 한번에 사용할 수 있는 곰이지패스를 출시하였습니다.

 

 

 

한 달에 1,900원이라는 말도 안되는 가격으로

 

영상 편집 / 녹음 / 재생 / 캡처 / 녹화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용 가능한 프로그램들이 모여 있으니

 

영상에 관심있는 분들, 영상업을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패스입니다.

 

자세한 항목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주세요!

 

 

 

그럼 저희 곰랩은 다음에 더 좋은 포스팅으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안녕~

 

 

⬇⬇곰이지패스 이벤트 확인하러 가기!⬇⬇

 

곰이지패스 이벤트 페이지  

 

 

 

 

 

곰플레이어+ 상세 페이지  곰믹스 유튜브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