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돌아온 영상편집프로그램, 곰믹스!

2024-01-22

 

 

안녕하세요. 곰랩입니다!

 

 

많은 분들이 곰이지패스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너무 감사할 따름입니다.

 

곰이지패스에는 곰랩의 메인 제품들이 포함되어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저희 곰랩의 대표 영상 편집 프로그램인 곰믹스 맥스가 새로운 이름 '곰믹스 2024' 로 새롭게 돌아왔습니다!

 

 

 

기존에도 편리한 영상 편집 프로그램으로서 많은 분들이 애용해주셨는데, 이번에 리뉴얼 되면서 더 간편해졌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곰믹스 2024의 새로워진 기능을 알려드리고,

 

신년을 맞이하여 해돋이 영상을 스피드 조절하면서 편집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그럼 출발해 볼까요?

 

 

 

 

 

목차

 

01 곰믹스 2024 간단한 소개!

 

02 곰믹스 2024로 직접 편집해 보자! (Feat. 해돋이 영상)

 

 

 

 

Part 1. 곰믹스 2024 간단한 소개!

 

 

 

곰믹스 2024는 기존 영상 편집 프로그램들의 불편한 UI/UX를 개선하고,

 

어렵고 생소한 영상 편집을 간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준비한 프로그램입니다.

 

 

 

 

100% 국내 제작 프로그램인 곰믹스는 어려운 편집용어들도 쉽게 한글화 되어 있어,

 

영상 편집 입문자 분들도 바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새로워진 곰믹스 2024는 기존 버전보다 더 풍부해진 AI보이스와 필터효과, 그 외 자막 기능이나 스티커 등 다양한 프리셋들을 준비하여

 

편집자 분들에게 더욱 편리한 기능들을 드릴 수 있도록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이전 버전처럼 기본적인 UI는 그대로 유지하되, 추가된 프리셋 같은 것들은 NEW 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Part 2. 곰믹스 2024로 직접 편집해 보자! (Feat. 해돋이 영상)

 

 

새로워진 곰믹스 2024로 저희 곰랩도 영상 제작을 해봤는데요, 이전보다 더 편리해졌다는 것을 확실히 체감할 수 있었답니다.

 

이번에 편집한 것은 해돋이 영상으로, 신년맞이 해돋이 브이로그가 많이 올라오는 만큼 여러분들도 필요하실 것 같아서 준비해 보았습니다!

 

감성있게 해돋이 영상을 편집하는 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풍경 관련 영상을 편집할 때 중요한 것은 필터의 부분도 있지만, 스피드 조절을 해서 영상의 핵심에 포인트를 줄 수도 있습니다.

 

 

 

 

위처럼 영상을 불러와서 특정 부분에 스피드를 조절하고 싶다면, 타임라인 바를 영상 자르고 싶은 곳에 위치하여 가위 표시를 눌러 잘라줍니다.

 

자른 부분의 영상이 중간에 위치해 있다면 영상의 전후로 잘라서 구분해둬야겠죠?

 

 

 

 

그런 다음 영상의 배속은 반원 시계모양을 클릭하여 위처럼 스피드를 조절해줍니다.

 

그 외에 영상에서 포인트를 주고 싶은 부분이 있다면 디자인팩(구 스티커) 탭에서 원하는 이모지를 선택하여 포인트를 줍니다.

 

 

 

 

디자인팩의 경우, 기존 일러스트 이미지나 이모지 스티커 등만 있었는데,

 

이미지에서 보이시는 것처럼 비디오팩까지 늘려 영상에 다양한 효과를 줄 수 있도록 개선되었습니다.

 

해당 내용은 추후 자세히 포스팅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영상의 오버레이 효과랑은 다른 효과들로 구성되어 있어 이벤트 영상 등에서 활용하면 좋을 것 같더라구요!

 

 

 

 

 


 

 

 

자 오늘은 이렇게 달라진 곰믹스 2024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제가 말씀드린 것 뿐만 아니라 다양한 부분에서 여러분들을 위한 기능들이 많이 추가가 되었으니,

 

앞으로도 곰믹스 2024 활용법에 대해 저희가 열심히 알려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뿐만 아니라 곰믹스 2024와 함께 곰캠, 곰플레이어, 곰녹음기 등등

 

영상 관련 프로그램을 모두 사용할 수 있는 곰이지패스가 런칭되어 이벤트 진행 중에 있습니다.

 

곰이지패스 구독료는 1,900원으로 매우 합리적인 가격에 구독만 해도 네이버 포인트 2,000원을 회원 전원께 100%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곰랩 인스타그램이나 유튜브 채널에 응원 댓글을 남겨주시는 분들은

 

200명 한정으로 곰랩 후드티와 네이버 포인트 5,000원까지 드리고 있습니다.

 

 

 

 

더불어, 달라진 곰랩을 홍보해주는 영상을 만들어 공모전에 참여한다면 어마어마한 상품까지 기다리고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자세한 항목은 아래 이벤트 링크를 통해 확인해주세요!

 

🎉곰이지패스 출시 기념 EVENT🎉   

 

 

 

이번에 곰이지패스를 출시하면서 곰믹스 2024 뿐만 아니라 곰캠 2024, 곰플레이어 2024 등 다양한 제품들이 리뉴얼되었는데,

 

해당 내용들도 모두 꼼꼼하게 알려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모두들 감기 조심하시길 바라며!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오겠습니다!

 

안녕~

 

 

곰믹스 상세 페이지  곰믹스 유튜브 채널